뉴스

News

심플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핸디형 스팀다리미 출시

2023-02-06
  • - 단 20초 예열의 강력한 고온 스팀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다림질
  • - 99.99% 살균 기능으로 두꺼운 의류는 물론 침구류인형장난감 등도 청결히 관리 
  • - 편리한 사용과 뛰어난 휴대성

  • 2023년 2월 7 (서울한국)– 파나소닉코리아(panasonic.kr, 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가 고온 스팀 분사 기능으로 빠르고 간편한 다림질과 살균 기능을 갖춘 핸디형 스팀 다리미 (이하 NI-GHD01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NI-GHD015는 고온 스팀 분사 기능으로 각종 옷감의 구김을 신속하고 손쉽게 펴준다. 단 20초만에 예열이 완료돼 바쁜 출근 시간이나 외출 직전에도 주름진 옷을 빠르고 간편하게 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 원터치 버튼을 누르는 동안만 스팀이 분사되기 때문에, 편리함은 물론 안전까지 챙긴 제품이다.

    또한 NI-GHD015는 고온 스팀 분사로 진드기 100% 제거 및 99.99% 살균이 가능하다. 따라서 침구류나 세탁이 어려운 두꺼운 의류는 물론 아이들 인형, 장난감 등의 살균 목적으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도 고려하여 핸디형으로 제작된 NI-GHD015는 의류를 수직으로 걸어 놓고 다림질하기에 최적이다. 또한 반투명 물탱크로 물의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물탱크를 따로 분리할 필요 없이 제공된 물컵으로 빠르게 물 보충이 가능하다. 더불어 530g의 가벼운 무게로 만들어져, 손목에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보관 및 출장이나 여행 시 휴대도 용이하다.

    화이트와 그린 색상의 NI-GHD015는 휴대의 간편함과 다림질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바쁜 현대인들이 생활공간 어디에나 놓아두어도 잘 어울리도록 심플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주부, 직장인, 학생 등 다양한 그룹에게 활용성이 높은 제품이다.

    파나소닉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고온 스팀 기능은 물론 작고 가벼워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다”며,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두꺼운 의류가 많은 겨울철, 파나소닉 핸디형 스팀다리미 NI-GHD015를 통해 쉽고 편리한 다림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I-GHD015의 정가는 44,900원이고 화이트와 그린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구입 문의는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실(02-1588-8452)을 통해 할 수 있다.